메뉴닫기
로그인 회원가입
English
  • 열린광장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22년 한국수자원학회 학술발표회 프로그램 안내
이름
한국수자원학회
날짜
2022.05.16 07:05
조회수
2426
첨부파일(1)
2022년 한국수자원학회 학술발표회_프로그램북_최종_1018.pdf [다운로드:3346회]

안녕하십니까.
2022년 학술발표회가 “통합물관리의 도약, 디지로그(Digilog) 물관리”이라는 주제로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에서 5월 19일~20일 양일간 개최합니다.
분과별 논문발표회는 물론 국제세션, 다양한 기획세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.
첫날 개회식에서는 조명희 국회의원의 치사와 한화진 환경부장관 및 박재현 K-water 사장의 축사
그리고 이병진 부산광역시 직무대행께서 환영사로 본 행사를 축하해 주실 예정입니다.
개회식에 이은 초청강연이 광운대학교 김은수 명예교수께서 "4차 산업혁명과 홀로디지로그 융합산업"를 주제로
그리고 Stuttgart 대학교 András Bárdossy 교수께서
"Future of Hydrological Modelling and Measurements: an overview"를 주제로 있습니다.
금년에는 특별히 해외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Global Invitational Session을 마련하였습니다. 
그리고 젊은엔지니어세션(Young Engineers Competition)을 새로이 선보여 더욱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.
둘째 날 원태상 기념강연은 “선형시스템 수문학(Linear System Hydrology)”이라는 주제로 고려대학교 유철상 교수께서 강연할 예정입니다.
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성원 있으시기 바랍니다.

 

□ 일자 : 2022년 5월 19일(목)~20일(금)
□ 장소 :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

 

<현장등록>
□ 등록장소 :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 5층 로비
□ 등록시간 : 19일(목) 09:00부터, 20일(금) 08:30부터

 

<논문발표 유의사항>
- 발표자는 참석을 필히 해주시기 바랍니다.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하실 경우 사무국으로 연락 바랍니다.
*사무국 : 02-561-2732, sujw@chol.com
- 구두발표자는 발표자료(PPT파일)를 미리 운영요원에게 전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<e-포스터>
- 발표자는 발표 10분전에 해당 모니터에 대기하여 주시고, 세션 시작 40분 후 2층에 위치한 e-포스터룸으로 이동하여 온라인 질의/응답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이번 학술발표회 포스터 발표는 e-포스터로 출력물을 따로 부착하지 않고 제출하신 영상을 현장 및 웹프로시딩에서 송출할 예정입니다.

 

<초록(논문)집 안내>
- 학술발표회 초록(논문)집은 현장에서 배포하지 않고, 학술발표회 웹프로그램에서 확인하도록 할 예정이며, URL은 행사 전에 공지할 예정입니다.

 

<현장방역>
코로나19로 인하여 국가방역 지침에 따라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. 참가자는 첨부의 운영방안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1.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제 사용 후 입장
2. 37.5도 이상시 학술발표회장 출입 삼가
3. 행사장에는 등록자에 한하여 출입가능
4. 참가자 간 악수 및 직접 접촉 자제

 

* 첨부
1) 2022한국수자원학회 학술발표회 프로그램